양파가 많이 들어간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2023. 03. 13. 00:22
몸 속 염증엔 양파가 좋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래서 양파가 듬뿍 들어간 음식을
해먹으려고 하는데요.
어떤 음식이 있을까요?
그리고 양파는 어떻게 요리해야
영양분을 잘 섭취할 수 있을까요?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양파는 거의 모든 요리에 들어가도 어울리는 식재료이므로 찌개나 볶음요리에 많이 사용합니다 열을 가하면 단 맛이 증가합니다 하지만 양파는 열을 가해서 먹는 것보다 생으로 섭취 하시는 것이 영양 면에서 더 훌륭합니다
2023. 03. 13. 11:29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주식회사 동구전지
안녕하세요.
양파를 채 썰어서 감자와 함께 볶아 드셔도 좋고요. 간짜장에도 양파가 많이 있고요. 저는 영파를 세척하여 간장에 짱아찌를 해먹으면 다른 반찬들과 같이 먹을 때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2023. 03. 13. 08:0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