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야외에 주차해놓을 때에는 창문을 살짝 열어두는게 좋은건가요?
지하주차장이 없어 항상 야외에 차를 주차해놓는데
어떤 차들은 창문을 살짝씩 열어두고 있더라고요
차 입장에서도 운전자 입장에서도 창문을 조금 내려놓는게 좋은건가요?
차 탈 때 제가 뜨거운건 견딜 수 있는데 너무 뜨거우면 차 내부에 좋지 않은 영향이 있을까봐 궁금합니다.
전문가님들의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지하주차장이 없어 항상 야외에 차를 주차해놓는데
어떤 차들은 창문을 살짝씩 열어두고 있더라고요
차 입장에서도 운전자 입장에서도 창문을 조금 내려놓는게 좋은건가요?
차 탈 때 제가 뜨거운건 견딜 수 있는데 너무 뜨거우면 차 내부에 좋지 않은 영향이 있을까봐 궁금합니다.
전문가님들의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