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참여연구원 인건비 분개 도와주세요!
25년 인건비 500백만원 예산 배정받았습니다.
매월 41만 7천원을 회사에서 지급하고, 급여 이체가 다 끝난 후 증빙첨부하여
법인 국고계좌로 이체를 하고있습니다.
이때 귀속년월 분개와 실제 지급일 분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25년 인건비 500백만원 예산 배정받았습니다.
매월 41만 7천원을 회사에서 지급하고, 급여 이체가 다 끝난 후 증빙첨부하여
법인 국고계좌로 이체를 하고있습니다.
이때 귀속년월 분개와 실제 지급일 분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