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크론병 환자에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나요?
가족중에 크론병 환자(30대) 3년차로 다시 안좋아 진거 같아요, 현재 생물학제제 주사를 맞고 있고 면역억제제 스테로이드 펜타사를 먹고 이습니다. 설사도 하고 있고 속도 안 좋은 거 같은데 어떤 식단으로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자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크론병에 좋은 식품으로. 바나나. 가지. 늙은 호박. 연근. 당근. 양배추. 검은콩. 두부. 브로콜리. 마늘. 토마토. 귤. 딸기. 블루베리. 자몽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