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패스트푸드 많이먹으면 성격도 변하나요?
빨리만들어서먹는 음식인 패스트푸드 먹다보면 비만될 확률도크고 지역음식도 많이안먹게되고 함께식사시간도 줄어요.더급하고 빨리빨리 성격도 안좋게변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패스트푸드의 특성상 빠르게 섭취하는 것은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질 변화. 인지 활동 감소. 중독과 같은 행동은 정기적으로 빠른 영양 섭취하는 사람들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가공식품을 장기적으로 과도하게 섭취한다면 신체적 건강 및 정신적 건강에 좋지 못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