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와이프 국민연금 10년 채우기 2년 남긴상태에서 퇴직 시 10년을 마저 채우는게 나을까요?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5년전에 아이 출산으로 회사를 그만두었는데요. 국민연금 용지 날라오는것을 보니 20개월만 채우면 120개월로 최소기간을 채울것으로 확인이 되는데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5년전에 아이 출산으로 회사를 그만두었는데요. 국민연금 용지 날라오는것을 보니 20개월만 채우면 120개월로 최소기간을 채울것으로 확인이 되는데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