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그럭저럭평온한초콜릿
채택률 높음
남자가 무서운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무섭다는게 치안 범죄가 걱정된다는건 아니에요 근데 제가 느끼는걸 구체적으로 짚어서 설명은 못하겠어요 남자가 싫은것도 아니고 오히려 나중에 좋은사람 만나서 결혼도 하고싶어요 전 고등학생인데 중학생때부터 지금까지 반에 한 명씩은 있는 안꾸미고 조용한 아이였어요 친구도 저랑 비슷한 친구들 두세명씩이랑 다녔구요 근데 제가 다녔던 학교가 시내에서 조금 질 안좋은 학교였다보니 노는친구들이 많았고 저처럼 조용한 친구들에게 꼽을 주거나 이유없이 욕하는 아이들이 많았어요 직접적으로 괴롭힘 당한건 아니였어요 그나마 중3때부터 지금까지 여자애들은 착한 친구들이랑 같은 반이 되어 괜찮았는데 남자애들이 절 대하는 태도는 고등학교 와서도 똑같더군요… 제가 진학한 고등학교가 저희중학교 애들이 절반 이상이라 더 그래요 그래서 그냥 길가다가도 또래 남자애들 보이면 괜히 쭈그리되거나 그냥 쳐다보기만 해도 비웃는 것처럼 보여서 이런 제가 싫어요 제가 예뻤으면 이런일이 없었을까요 저도 연애하는 친구들이 부러운데 전 한 번도 해본적이 없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