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잠자기 2시간전이나 일어나서 핸드폰을 하면 몸에 안 좋다는데 왜 그런거죠?
잠자기 2시간전이나 일어나서 핸드폰을 하면 몸에 안 좋다는데 왜 그런거죠. 몸에 안좋다는 이야기인지 잠을 못잔다는 이야기인지 무슨말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잠들기전 일어나서 핸드폰을 하는게 몸에 안 좋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잠자기 2시간전이나 일어나서 핸드폰을 하면 몸에 안 좋다는데 왜 그런거죠. 몸에 안좋다는 이야기인지 잠을 못잔다는 이야기인지 무슨말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잠들기전 일어나서 핸드폰을 하는게 몸에 안 좋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