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잠자기 2시간 전에는 핸드폰을 하지 않는게 좋지 않다고하던데요. 왜 그런거죠?
잠자기 2시간 전에는 핸드폰을 하지 않는게 좋지 않다고하던데요. 왜 그런거죠. 생각해보니 거의 자기전까지 핸드폰을 끼고 있거든요..2시간 전부터 핸드폰을 하면 잠자는데 안 좋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잠자기 2시간 전에는 핸드폰을 하지 않는게 좋지 않다고하던데요. 왜 그런거죠. 생각해보니 거의 자기전까지 핸드폰을 끼고 있거든요..2시간 전부터 핸드폰을 하면 잠자는데 안 좋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