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주말은 언제나 참 짧습니다. 주말이 가니 아쉽기도 하구요.

여러분들은 이번 주말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여러분들의 주말 이야기를 들려 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번주말은 시험공부만 하면서지냈네요ㅠㅠ사실 공부보다는 딴짓을 더많이했어요 시험기간만되면 공부빼고 다 재밋는거아시져ㅋㅋㅋ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주말인데도 그냥 멍때리며 쉬진 못하는거 같아요. 저는 그냥 혼자 거실에 소파에 앉아서 독서하는게 최고 휴식이라 생각하는데 가족모임에 담주까지 제출해야할 자료들 만드는데 쉬지도 못한거 같아요,, 

  • 주말내내 집콕하면서 지냈어요. 하루는 잠을 시간을 보내고 하루는 집안일로 하루를 보냈어요. 주말은 너무 짧은거 같아서 아쉬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