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갑자기총명한파파야
채택률 높음
요즘 다들 집에서 제습기 사용하시나요?
장마철이 가까워지니까 집 안이 점점 습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빨래도 잘 안 마르고, 바닥이나 침구도 눅눅한 느낌이 있어서 제습기를 하나 사야 하나 고민 중입니다
에어컨 제습 기능만으로 충분한지, 아니면 따로 제습기를 쓰는 게 확실히 효과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다른 분들은 여름이나 장마철에 제습기를 사용하시나요
사용해보신 분들은 전기요금이나 소음, 빨래 건조 효과까지 실제 만족도가 어땠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