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디페린겔을 2일째 원액 그댜로 바르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디페린겔을 2일째 원액 그댜로 바르는데 효과가 없어요 면포랑 좁쌀은 그대로구요
1. 여드름 부위에 원액그대로 얇게 바르고 2. 크림이랑 섞어 얼굴 전체에 바르는데 변한게 없어요 양을 늘려야 하나요?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디페린겔을 2일째 원액 그댜로 바르는데 효과가 없어요 면포랑 좁쌀은 그대로구요
1. 여드름 부위에 원액그대로 얇게 바르고 2. 크림이랑 섞어 얼굴 전체에 바르는데 변한게 없어요 양을 늘려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