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비비지 않아도 눈썹이 빠지더라고요.

눈을 비비지 않는데 눈썹이 자주 빠져요.

따가워서 눈을 뜰 수 없어 보면 눈썹이 들어가 있고...

최근에 아래 속눈썹을 보니 빈자리가 보여요.

사마귀가 났나 해서 보니까 빈자리가..

눈썹 나게 하는 방법 없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속눈썹이나 눈썹은 원래 자연스럽게 빠지고 다시 자라는 털이라 하루에 몇 가닥 빠지는 건 정상일 수 있습니다. 다만 빈자리가 눈에 띌 정도로 계속 빠진다면 영양 부족, 스트레스, 피부 질환이나 눈꺼풀 염증 등의 영향도 있을 수 있어요. 속눈썹 영양제를 사용해보는 방법도 있지만, 증상이 계속되면 안과나 피부과에서 한 번 확인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된 답변
  • 모발의 주성분인 단백질과 모근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 아연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시면 좋은데 검은콩, 달걀, 견과류 등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탈모약을 먹는게 좋기는 하지만 그러면 호르몬 문제나 다른 쪽 털도 많이 자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