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감기 초기 증상인거 같은데 어떻게 하면 빨리 나을수 있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안녕하세요 고2 학생입니다. 제가 어제부터 기침히고 코막히고 콧물이 있는데 기숙사에 제가 집에서부터 가져온 코 뚫는게 있어서 그거 뿌리고 잘려고 하고 기침을 하는데 약이 이지엔6랑 게보린이 있는데 먹으면 안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안녕하세요 고2 학생입니다. 제가 어제부터 기침히고 코막히고 콧물이 있는데 기숙사에 제가 집에서부터 가져온 코 뚫는게 있어서 그거 뿌리고 잘려고 하고 기침을 하는데 약이 이지엔6랑 게보린이 있는데 먹으면 안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