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처음부터찬란한연어회
채택률 높음
예전 들렀던 강원도에 있는 막국수집을 찾고 있습니다.
기억나는대로 단서를 적어볼게요...
약 15년 전쯤 들렀던 곳이며.
일산에서 정선 가는 방면으로...
강원도에 진입한 뒤 큰 대로변 옆에 있던 막국수집이에요.
사이즈는 너무 대형까진 아니지만 꽤 큰편이었어요.
외부에 아기자기한 정원, 작은 돌로 만들어진 미니 조각상이라던지 물레방아라든지 그런게 있었던 거 같아요.
약간 기와집 느낌이었고 의자랑 테이블도 나무였어요.
(15년전 얘기니까 지금은 리모델링 되었을 수 있음)
손님은 그때 많지 않었어요. 식사시간이 아니어서 그랬겠지만 저희 뿐이었던 거 같아요.
그런걸로 보아 이름난 맛집은 아닌거 같아요.
물막국수/비빔막국수/메밀전병시켜먹었어요.
맛은 너무 슴슴하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았어요.
다시 가고픈데 못찾겠어요.. 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