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예전 들렀던 강원도에 있는 막국수집을 찾고 있습니다.

기억나는대로 단서를 적어볼게요...

약 15년 전쯤 들렀던 곳이며.

일산에서 정선 가는 방면으로...

강원도에 진입한 뒤 큰 대로변 옆에 있던 막국수집이에요.

사이즈는 너무 대형까진 아니지만 꽤 큰편이었어요.

외부에 아기자기한 정원, 작은 돌로 만들어진 미니 조각상이라던지 물레방아라든지 그런게 있었던 거 같아요.

약간 기와집 느낌이었고 의자랑 테이블도 나무였어요.

(15년전 얘기니까 지금은 리모델링 되었을 수 있음)

손님은 그때 많지 않었어요. 식사시간이 아니어서 그랬겠지만 저희 뿐이었던 거 같아요.

그런걸로 보아 이름난 맛집은 아닌거 같아요.

물막국수/비빔막국수/메밀전병시켜먹었어요.

맛은 너무 슴슴하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았어요.

다시 가고픈데 못찾겠어요.. 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ㅅㅗㄱㅊㅗ 이목리 막국수 검색해뷰세요!! 

    15년 전에더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큰 대로변 바로 옆은 아닌데 마당있고 기와 느낌이긴 해요..! 

    아님 ㅇㅑㅇㅇㅑㅇ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강릉 막국수 찾으시는거면 강릉해변 막국수라고 근처에 있는곳 검색해서 가보셔요 예전 맛을 찾으시려면 좀 돌아다니면서 찾으셔야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