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끝없이순결한자칼
맨올로지컷프로(다이어트 보조제) B형간염보균자 복용
B형간염 보균자가 이 보조제를 복용해도 되나요?
의사와 상담하라는데 병원에 이거 때문에 상담하러가기에는 조금 그래서요..
자세히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게 조금 애매하긴 하지만 드시지 않는게 좋아요
해당 제품은 풋사과가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판매하고 있는 건데요
폴리페놀을 집합체로 모아둔거라 b형 감염 보균자에 대한 안정성은 나온게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