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부분교정후에 치아중심선에 더 안맞아질수도 있나요?
앞니 약간 벌어짐 과 두번째앞니가 들어가 있어서 부분교정중 입니다
교정전부터 뼈 비대칭 때문에 치아중심선이 조금 안맞은 상태였는데 두번째앞니 전방으로 빼고있는 상태인데 두번째 앞니를 앞으로 빼다보면 교정완료후에 치아중심선이 더 안맞아보이거나 틀어질수도 있나요?
아니면 치아중심선은 교정후 변화없을까요?
의료상담
앞니 약간 벌어짐 과 두번째앞니가 들어가 있어서 부분교정중 입니다
교정전부터 뼈 비대칭 때문에 치아중심선이 조금 안맞은 상태였는데 두번째앞니 전방으로 빼고있는 상태인데 두번째 앞니를 앞으로 빼다보면 교정완료후에 치아중심선이 더 안맞아보이거나 틀어질수도 있나요?
아니면 치아중심선은 교정후 변화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