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복강경수술시 배꼽관련 궁금해요
성별
여성
나이대
0
안녕하세요
현재 11개월 아기이구요
아기가 1개월때 유문협착증으로
복강경 수술했는데요, 현재는 토하는거 없이 아주잘크고잇어요.
수술하고 병원에서도 수술부위도 잘 힐링되었다구하셨는데요
복강경시 배꼽을 약간절개해서 수술을한다구하던데
배꼽에 실밥같은걸 제거한건 못봤는데 흡수하는 실같은걸로 수술부위를 봉합하시나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안녕하세요
현재 11개월 아기이구요
아기가 1개월때 유문협착증으로
복강경 수술했는데요, 현재는 토하는거 없이 아주잘크고잇어요.
수술하고 병원에서도 수술부위도 잘 힐링되었다구하셨는데요
복강경시 배꼽을 약간절개해서 수술을한다구하던데
배꼽에 실밥같은걸 제거한건 못봤는데 흡수하는 실같은걸로 수술부위를 봉합하시나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