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밥만 먹으면 토나올거 같아요 왜이러요 ?
성별
여성
나이대
21
복용중인 약
센시아
밥만 먹으면 토할거 같아요
전에는 그냥 트름 안 나와서 답답한 정도 였는데
요즘들어 트름 할 거 같다가 토가 나와요
왜이럴까요
어느 병원 가야하죠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1
복용중인 약
센시아
밥만 먹으면 토할거 같아요
전에는 그냥 트름 안 나와서 답답한 정도 였는데
요즘들어 트름 할 거 같다가 토가 나와요
왜이럴까요
어느 병원 가야하죠 ?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