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나이 40이고 저는 치실한번도 안해봤는데, 치실하면 장단점이 어떤게 있을까요?
나이 마흔에 양치질은 잘하는데,
치실은 한번도 안해봤어요.
제가 생각했을때는 치실하면 잇몸이 베일거같고,
치아가 벌어질거 같은데,
치과에서는 치실사용을 권장하는 이유가 뭐가있을까요?
의료상담
나이 마흔에 양치질은 잘하는데,
치실은 한번도 안해봤어요.
제가 생각했을때는 치실하면 잇몸이 베일거같고,
치아가 벌어질거 같은데,
치과에서는 치실사용을 권장하는 이유가 뭐가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