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정도는 문제없겠죠? 3주가 다되어가고 있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
현재 쌍수 3주차거의 다되어가고 있습니다...
상처가 많이 아물어서 연고도 안바르고 온찜질도 안하고 있는데 아직은 걱정되서 세수를 조심히 하고 있습니다 근데 눈을 살짝 비볐는데 괜찮은가요? 세게 비비진 않았고 세기는 상중하로 따진다면 중하정도 되는거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현재 쌍수 3주차거의 다되어가고 있습니다...
상처가 많이 아물어서 연고도 안바르고 온찜질도 안하고 있는데 아직은 걱정되서 세수를 조심히 하고 있습니다 근데 눈을 살짝 비볐는데 괜찮은가요? 세게 비비진 않았고 세기는 상중하로 따진다면 중하정도 되는거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