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운전병출신으로 사회에서 운전을 한번도 안해보고 운전병으로 들어가 이제는 수동 자동 다 운전할 수 있게되었으며 처음 운전병으로 들어갔을당시 운전에 대해서 너무 겁이나 피하고싶을정도 였습니다. 그렇다고 운전병으로 들어간이상 안할수는 없고 그래서 위에 간부에게 이야기하니 군용차를 몰고 고속도로를 여러번 타게끔 하면서 자신감을 얻게 해주고나니 운전기량이 아주 많이 늘었습니다. 고속도로를 타면서 운전에 대한 감각을 익히고 그리고 도시안에서의 저속보다는 고속에 눈이 적응을 하면 시내에서 50km/h 의 속도는 아주 느린것처럼 이곳 저곳 다 보면서 운전할 수 있는 능력이 길러집니다. 고속도로를 타면서 항속주행으로 자신감을 얻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