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푸른 하늘 은하수 하얀 쪽배에
겨울철에 안경에 김이 많이 서리는데.
이때 사람들이 안경에 비누를 묻이라고 알려 주는데.
오히려 안경알에 비누를 묻히면 더 안좋다고 하던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타박스
안녕하세요. 스타박스입니다.
비누나 혹은 샴푸는 알카리성 세제입니다.
비누 등 알카리성 세제로 안경을 세척할 경우, 렌즈 코팅이 벗겨질 수 있고 안경알에 균열을 생기게 하여 안경 수명을 떨어뜨리니 비누 혹은 샴푸로 세척해선 절대 안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