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성실한카구101
붓기빠지는 과일이 머가 있을까요??
눈쪽 붓기 빼려고 합니다 머가 좋을까요??
과일이나 음식들 머가 있을까요??추천 해주실수 있는 것들 부탁드려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것들이면 더좋구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붓기 빠지는데 좋은 음식 10가지는 해조류, 토마토, 오이, 옥수수수염, 율무, 콩, 파슬리, 팥, 호박등이 있고 무엇보다더 물이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칼륨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들이 붓기에 도움을 주기에
칼륨이 풍부한 바나나 아보카도 오렌지 두부 호박 등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