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오피스가 안열려서 지웠다가 새로 다시깔려고 하는데 제어판에서 아무리 지워도 안지워 집니다.

한글오피스가 안열려서 지웠다가 새로 다시깔려고 하는데 제어판에서 아무리 지워도 안지워 집니다.

제어판에 들어가서 삭제 눌러도 안지워 집니다.

롤백 되면서 안지워 집니다.

시작-> 웹 에서 한글오피스 삭제 클릭해도

롤백되면서 안지워 집니다.

한글파일을 지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한글파일이 안열려서 삭제후 다시 깔아야 하는데

삭제가 안되니 지금 한글 작업을 며칠째 못하고 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한글오피스가 제어판에서 삭제되지 않을 경우 강제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안전 모드에서 삭제를 시도하는 것이 좋아요^^;; 또는 한글 관련 파일이나 폴더를 수동으로 찾아 삭제한 후 재설치하는 방법도 있는데 이때는 중요한 파일이 아닌지 꼭 확인하고 진행하는 게 좋아요! 만약 그래도 안 된다면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이용해서 관련 항목을 삭제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이건 조금 위험하니 신중히 하시고요^-^;; 그리고 시스템 복원 기능을 이용해서 이전 상태로 돌려보는 것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