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남

소통남

채택률 높음

울산페이 충전후 그달안에 사용못하면 캐시백 안되나요?

울산페이 6월부터 한시적으로 50만원까지 10%캐시백되는데 6월중 50만원 충전하고 다못쓰고 7월에쓰면 10%캐시백 안되나요? 다못쓰고 7월에 또 50만원충전하면 누적된 금액에 대해서 캐시백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충전 시점이 아니라 사용 시점 기준으로 월별 캐시백 한도가 적용이 됩니다. 9월 1일부터는 선할인 방식이 캐시백 방식으로 바뀌니 8월까지는 현재 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