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소통남
울산페이 6월부터 한시적으로 50만원까지 10%캐시백되는데 6월중 50만원 충전하고 다못쓰고 7월에쓰면 10%캐시백 안되나요? 다못쓰고 7월에 또 50만원충전하면 누적된 금액에 대해서 캐시백이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혜로운푸들223
충전 시점이 아니라 사용 시점 기준으로 월별 캐시백 한도가 적용이 됩니다. 9월 1일부터는 선할인 방식이 캐시백 방식으로 바뀌니 8월까지는 현재 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