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abc
금요일에 가려구합니다.
혹시 가보신분들 ㅈ금요일에도 줄이 길까요?
지난주에 가고싶었는데 비가 너무 많이와서 이번주에 가네요 ㅎㅎ 최근 다녀오신분들 의견두 궁금합니다.
락커가 안에 밖에 이렇게있던데 어디로 해야 좀 편할까요 성인 두명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침착한게142
굳이 락커가 밖에 있을필요는 없었어요. 안에꺼 이용하셔도 충분하고 개장하자마자 들어가셔서 제일 인기많은거부터 줄서서 타셔야 나중에 사람 몰려들때 줄길게 안서도 되셔요. 좋은 시간보내셔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