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너와나의연결고리
애매하게 친한 사이에서 더 친해지려고 하는데, 다른 분들은 보통 어떤 대화를 통해 다가가는지 궁금합니다! 쉽지가 않네요..막상 다가가려니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딸기조아
저는 좀 더 연락을 자주 하려고 하고 먹을걸로 많이 다가갔습니다!! 그래도 그냥 다가갈때보다 먹을걸 주니까 말을 걸 명분이 생겨서 더 자주 대화를 하게 되더라구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