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는 방법이 있을까요?

처음 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친해지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고 괜히 어색해질까 봐 말을 아끼게 됩니다. 다른 분들은 새로운 사람과 친해질 때 어떻게 대화를 시작하시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친해지고 싶은 사람잇으면 전 소심한데 막 사탕같은 거 하나씩 쥐어주면서 내 얘기를 먼저 꺼내고 상대한테 말 걸어용

    그래야 상대도 부담을 덜 느끼고 마음을 열어주는 거 같더라고용 대신 여기서 내 얘기만 꺼내고 남 얘기는 안 꺼내면서 말을 거는 게 중요한 거 같긴해여

    조금씩 다가가다보면 새로운 사람들과 쉽게 친해질 수 잇을거에여 응원할게용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ㆍ처음보는 사람도 친해지고 싶으시군요ㆍ일단 정치,종교를 제외한 이야기를 하셨을때 상대방이 관심있어 하는 이야기에 대해 흥미를 가지고 이야기를 이어 나가면 상대방도 좋아 하실것 같습니다ㆍ저는 영화나 스포츠 이야기를 주로 합니다

  • 저의 노하우를 공유해드리면 일단 본인의 이야기를 살짝 넣어서 먼저 꺼내는게 좋았어요

    저는 ㅇㅇ 취미를 하고 있는데 혹시 취미가 어떻게 되세요 하면서 스몰토크를 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