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거대한향고래93
거대한향고래9323.06.23
배가 안고파도 식사 하시나요?
늦게 아침먹고 점심에 식사 거르는 때가 많은데요 그러니 대충 빵먹고 영양적으로 불균형인거 같고요 점심은 배가 안고파도 식사 꾸준히 하시나요? 그러는게 좋나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식사 거르는 것은 영양적으로 균형이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에너지 수준과 집중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를 빼고 대충 빵을 먹는 것은 영양적으로 불균형한 식단이 될 수 있습니다.
식사 거르지 않고 꾸준히 식사하는 것이 영양 섭취와 에너지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점심에는 충분한 양의 영양소를 포함한 식사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배가 안 고파도 꾸준히 식사를 하기 어렵다면, 작은 양으로, 가벼운 간식을 먹고 나중에 식사를 보충하는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네 배안고파 조금이라도 식사를 할려고합니다.
아무래도 점심을 안먹게되면 나중에 더 많이 먹게되어 조금이라도 먹을려고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사를 적당히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항상 같은 양 보다 내가 드실수 있는양을 드시면 항상 아침 점심 저녁 드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