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여자아기 외음부유착 관련 문의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0
현재 5개월 여자아기입니다.
2차 영유아검진 시에 외음부유착 진단을 받아서요🥲
예전에는 바르는 약이 있었다고 하시는데 단종되어 질정을 처방 받고 발라주고 있습니다.
외음부유착이 계속되면 수술 해야하나요?
자연스럽게 갈라지지는 않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0
현재 5개월 여자아기입니다.
2차 영유아검진 시에 외음부유착 진단을 받아서요🥲
예전에는 바르는 약이 있었다고 하시는데 단종되어 질정을 처방 받고 발라주고 있습니다.
외음부유착이 계속되면 수술 해야하나요?
자연스럽게 갈라지지는 않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