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장폐색 레빈튜브 기포? 발생여부 질의드려요
성별
남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장폐색
안녕하세요 수술후 기계적 장폐색 때문에
입원중인데 레빈큐브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위에 제대로 삽관은 되어있는데
계속 기포같은것만 나옵니다
그래서 걷기운동할때도 위에 가스가 차는 느낌인데
이게 정상인지 문의드립니다 !
사진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5
기저질환
장폐색
안녕하세요 수술후 기계적 장폐색 때문에
입원중인데 레빈큐브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위에 제대로 삽관은 되어있는데
계속 기포같은것만 나옵니다
그래서 걷기운동할때도 위에 가스가 차는 느낌인데
이게 정상인지 문의드립니다 !
사진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