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굳건한사슴237
요즘에는 전기세가 정말 많이 올랐더라고요.
앞으로 더올린다고 하던대 가전제품중에 전기세가 제일 많이나오는 가전제품은 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Thank you~
안녕하세요. Thank you~입니다. 여름에 사용하시는 에어컨이 전력사용량이 가장 많아요.. 다음으로 전기히터가 되겠네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