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동차는 사이드미러에도 건전지가 따로 있는 것인가요?
시동 끄고 리모컨으로 차를 잠글 때 또는 다시 차를 열 때 사이드 미러가 좀 기기긱 하면서 느리게 펴지고 접혀지더라구요. 이게 무슨 건전지가 따로 있어서 교체를 해 주어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정비 문제가 있는 것인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시동 끄고 리모컨으로 차를 잠글 때 또는 다시 차를 열 때 사이드 미러가 좀 기기긱 하면서 느리게 펴지고 접혀지더라구요. 이게 무슨 건전지가 따로 있어서 교체를 해 주어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정비 문제가 있는 것인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