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오후 4시 정도 졸리는 경우 낮잠을 자지 않아야 밤 숙면에 도움이 되는가요? 아니면 30분 정도 자는게 나은가요?
주말은 평일과 다른 루틴으로 생활하며 평소하고 싶거나 먹고 싶은것을 해 먹기도 합니다. 주말에 활동적으로 움지이면 오후 피곤해서 졸리기도 하는데 만약 오후 4시쯤 졸리면 참아야 밤에 숙면하는가요? 아니면 30분 정도 자는게 더 나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주말은 평일과 다른 루틴으로 생활하며 평소하고 싶거나 먹고 싶은것을 해 먹기도 합니다. 주말에 활동적으로 움지이면 오후 피곤해서 졸리기도 하는데 만약 오후 4시쯤 졸리면 참아야 밤에 숙면하는가요? 아니면 30분 정도 자는게 더 나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