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반적으로자애로운동백나무
그냥 갑자기 **동** 이라는 글자가 너무 귀여워요
글자가 둥글 거리는 게 눈덩이가 굴러가는 거 같아요
혹시 무슨 글자를 좋아하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웅이라는 글자를 제일 좋아합니다.
대답할 때 웅 거리는 것도 너무 귀엽고 글자가 되게 귀엽게 생긴 것 같지 않으신가요?
뭔가 귀여워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이미명확한데이지
"사랑해"를 좋아합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한테 들어도 기분 좋은 단어라고 생각해요...^&^
많이 들으면 들을수록 행복이 느껴지는 글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