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글자를 가장 좋아하나요????

그냥 갑자기 **동** 이라는 글자가 너무 귀여워요

글자가 둥글 거리는 게 눈덩이가 굴러가는 거 같아요

혹시 무슨 글자를 좋아하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웅이라는 글자를 제일 좋아합니다.

    대답할 때 웅 거리는 것도 너무 귀엽고 글자가 되게 귀엽게 생긴 것 같지 않으신가요?

    뭔가 귀여워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랑해"를 좋아합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한테 들어도 기분 좋은 단어라고 생각해요...^&^

    많이 들으면 들을수록 행복이 느껴지는 글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