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단발머리의두루미
채택률 높음
두피 가려움이 오래되면 탈모가 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9
몇달째 이마 위쪽 두피부터 정수리까지 두피가 가렵습니다. 가려울때마다 긁지는 않고 손가락으로 툭툭 쳐주는데, 탈모샴푸를 써도 개선이 되지 않네요.
가려움이 지속되면 탈모가 진행될거라는 신호인가요?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요즘들어 가르마가 넓어지는것 같아 고민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단발머리의두루미
성별
여성
나이대
39
몇달째 이마 위쪽 두피부터 정수리까지 두피가 가렵습니다. 가려울때마다 긁지는 않고 손가락으로 툭툭 쳐주는데, 탈모샴푸를 써도 개선이 되지 않네요.
가려움이 지속되면 탈모가 진행될거라는 신호인가요?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요즘들어 가르마가 넓어지는것 같아 고민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