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좋아하는베스킨라빈스맛은무엇인가요?

제가 이제 여름이라 베라를 갈려고 하는데 요즘 베라에 뭐가 맛있는지 궁금해서요! 전 아이스크림 거의 다 좋아해서 그냥 자신이 좋아하는거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많은 분들이 꾸준히 좋아하는 맛들 위주로 추천드릴게요.

    엄마는 외계인

    • 초코, 프레첼, 초코볼이 들어가서 달달하면서 식감이 재밌어요.

    • 베라 인기 순위 단골입니다.

    민트 초콜릿 칩

    • 민트 좋아하시면 강력 추천!

    • 호불호가 꽤 갈리지만 좋아하는 분들은 이것만 찾기도 해요.

    뉴욕 치즈케이크

    •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에 치즈케이크 조각이 들어 있어요.

    • 너무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는 편입니다.

    아몬드 봉봉

    • 초콜릿과 아몬드, 캐러멜이 어우러져서 달콤한 맛을 좋아하시면 만족도가 높아요.

    사랑에 빠진 딸기

    • 상큼한 딸기와 치즈케이크 조합이라 여름에 먹기 좋아요.

    슈팅스타

    •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캔디가 들어 있어서 재미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하나만 추천하자면 엄마는 외계인 + 뉴욕 치즈케이크 + 사랑에 빠진 딸기 조합이 실패가 거의 없는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초코, 고소함, 상큼함이 균형 있게 들어 있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 먹기에도 좋고요.

    혹시 초코파인지, 과일 맛파인지, 민트파인지 알려주시면 취향에 맞는 조합도 추천해드릴 수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7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모두 좋아합니다.

    민트쵸코 빼고는 다 잘 먹어요.

    그 중에서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가장 많이 먹는 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 저도 베스킨라빈스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평소 달콤한 맛을 좋아해서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아몬드 봉봉, 뉴욕 치즈 케이크 맛을 가장 선호합니다.

  • 민트초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레인보우 샤베트, 엄마는 외계인, 슈팅스타 입니다.

    개인적으로 베라 아이스크림은 다 먹지만 제 기준으로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엄마는 외계인이 아직도 1순위입니다ㅎㅎ 초코, 프레첼, 달콤한 아이스크림 조합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상큼한 걸 좋아하신다면 레인보우 샤베트도 여름에 딱이고, 진한 민트 맛 괜찮으시면 민트 초콜릿 칩도 추천드립니다!

    요즘에는 아몬드 봉봉, 뉴욕 치즈케이크, 사랑에 빠진 딸기도 꾸준히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을 거의 다 좋아하신다면 싱글킹보다는 여러 맛 고를 수 있는 쿼터나 패밀리로 가셔서 이것저것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제 기준 베라 TOP 5는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뉴욕 치즈케이크

    사랑에 빠진 딸기

    레인보우 샤베트

    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오세요~

  • 레인보유샤베트 뉴욕 치즈케이크 제일 좋아합니다..❣️

    예전에는 엄마는 외계인이나 쿠앤크가 제일 좋았는데 진짜 뉴욕 치즈케이크 먹은 이후로는 제 최애맛은 뉴치케입니다❣️❣️👍👍👍 강추

  • 저는베스킨라빈스에서엄마눈외겨ㅣ인이나입에서톡톡터지는겋좋아합니다입안에다넣으면톡톡터지는식감이좋아서자주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