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얄쌍한잉어186
아침밥이나 점심밥 먹으려하면 구역감과 속이 안 좋아요
속이 울렁 느글느글해서 밥을 먹으려하면 밥 냄새가 너무 역하고 참고 몇입 먹으면 토나올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녁쯤 대면 무리없이 잘 들어갑니다 원인이 뭘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속이 울렁거리고 밥냄새가 역한 것은 위장 문제나 스트레스 또는 식사 시간에 따른 소화 불량일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위가 비어 있어 예민해질 수 있으니
가벼운 음식부터 조금씩 섭취해보는 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