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30%의 개미들은 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개미와 베짱이' 라는 동화에서 보면 모든 개미들은 죽도록 일만 하는 것 같지만
70%의 개미들만 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나머지 30%의 개미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개미와 베짱이' 라는 동화에서 보면 모든 개미들은 죽도록 일만 하는 것 같지만
70%의 개미들만 일을 한다고 하는데요~
나머지 30%의 개미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