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퇴사 후 이직할 때 마통 연장은 어떻게 되나요?
회사를 다니고있는중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었는데 퇴사후 이직하려고 합니다
마통 만기가 돌아오기 전 이직을 해서 회사를 다니고있을경우 연장은 문제없이 되나요?
아니면 마통해지후 재가입을해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회사를 다니고있는중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었는데 퇴사후 이직하려고 합니다
마통 만기가 돌아오기 전 이직을 해서 회사를 다니고있을경우 연장은 문제없이 되나요?
아니면 마통해지후 재가입을해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