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무릎 뒷편(오금)에 통증은 왜 생기나요?
얼마전부터 오금에 통증이라기 보다는 팽창감 , 당김이 느껴지면서 불편합니다.
매일 걷기를 15000보정도 하고 있으며
하루중에 한번 정도는 계단걷기나 등산을 합니다.
한시간정도 산에 오르거나 30분정도 계단오르기 합니다.
그 외에는 의자에 앉아서 컴퓨터 작업을 합니다.
왜 그런가요?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얼마전부터 오금에 통증이라기 보다는 팽창감 , 당김이 느껴지면서 불편합니다.
매일 걷기를 15000보정도 하고 있으며
하루중에 한번 정도는 계단걷기나 등산을 합니다.
한시간정도 산에 오르거나 30분정도 계단오르기 합니다.
그 외에는 의자에 앉아서 컴퓨터 작업을 합니다.
왜 그런가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