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교와서 사귀었었던 전여친과 현여친문제
전여친이랑은 서로 호감만 있는 상태에서 만나 사귀면서 알아가보자 해서 사귀다 일주일 만나고 잘 안맞아서 헤어졌는데요. 그 이후에 2주있다가 과팅이 잡혀 3ㄷ3으로 나갔다가 잘맞는 애가 있어서 2주동안 썸타고 이제 사귄지 2주째 되어가는데 전여친이 제 여자친구 인스타 스토리 보고 전여친이랑 현여친 겹지인한테 말하고, 제 스토리에 맞팔도 아닌데 하트누르고 염탐하고 차단하니까 부계로 그러고 자꾸 못살게 구는게 느껴집니다.. 전여친은 같은과라 개강하면 다시 볼 사이인데 좋게 끝났는데 왜 이렇게 행동하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