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성지방 수치 낮추는 식단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2021. 12. 20. 09:22
정기검사를 받아보니 중성지방 수치가 평균이상으로 나왔어요
의사선생님이 관리 해야한다는데...
제가아는건 오메가3인가 먹으면 도움된다곤 알고있는데 이보더 더 근본적인 식단을 고쳐야 할꺼 같아요
어떤음식을 피하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관리가 필수적입니다.
동물성지방의 경우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기때문에 최대한 피해주시고
콜레스테롤 배출을 돕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 과일, 잡곡밥을 자주 드셔주세요.
2021. 12. 21. 10:5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