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이가 40이 넘어가면서 친구들과 만나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더라구요. 다들 가정이 생겨서 너무 당연한거같기는한데요. 보통 친구들 1년에 몇번정도 보시나요?
나이가 40이 넘어가면서 친구들과 만나는 시간이 많이 줄어들더라구요. 다들 가정이 생겨서 너무 당연한거같기는한데요. 보통 친구들 1년에 몇번정도 보시나요. 예전에 총각일때는 그냥 연락하고 약속 정하지도 않아도 나올래 하고 만났는데요. 이제 다들 가정이있으니 1년에 2~3번정도 보는거같아요. 다들 1년에 몇번정도 만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