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정말굳센돼지국밥
채택률 높음
럼맣하고 싸웠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시나요?
저는 고3인 학생입니다 오늘 엄마랑 싸웠는데요
제가 학교에서 뒷담까는 내용을 듣고 (자주,오래,하루에 7번씩 듣습니다) 괴로워하고 정신병원도 다니는 상태에서 안그래도 그것때문에 힘들어하는데 엄마는 그런 소리하는 애들에게 한소리하라고 하면서 저를 압박하는겁니다
저는 소심하고 말싸움을 잘 못해서 못합니다 오히려 그애를 설득하려하죠 미안하다고하면서..
근데 저의 뒷담내용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고2때부터 지금까지 제가 타인을 처다봤다라는 뒷담으로 시달렸습니다 그래서 학교에서도 뒷담까는 소리가 들려서 심리적으로도 압박받으며 지내다 조퇴를 많이했는데
엄마까지 조퇴한걸 지적하며 제가 실행할수 없는걸 계속해서 하라고하고 이것도 못하냐식으로 말씀하시니 압박이 되어서 저는 울면서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저도 조퇴를 계속하기싫은데 도저히 못버텨서 조퇴를 하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