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레알세련된크랜베리
오늘 우리나라가 멕시코와 축구 경기를 했는데요. 너무 아쉽게 졌지요ㅜ 32강 진출 할 수 있나요? 남은 경기에 저도 진출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만약 우리나라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게 졌을 때는 상황을 봐야 합니다.
체코가 멕시코에게 지면 우리나라는 조 3위가 되는데요.
그럼 각 조 3위들과 성적순으로 8개국만 32강 진출합니다.
조별예선이 모두 끝나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이미부유한마술사
홍명보감독 자체가 리스크지만 워낙 역대 최고선수들이 모였으니 문제없다고 봅니다.
16강을 가느냐 못가느냐가 문제지 32강은 문제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