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월드컵 멕시코전 패배인데 어디까지 갈까요?

멕시코전 에서 져서 다음에 꼭 이겨야 되는데 우리나라가 어디까지 가게 될까요? 제발 32강은 가길 바라는데 ...... 16강 가면 좋겠지만 아네 4강 가면 좋겠지만,,,어떨것 같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술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속 터지는 움직임에 답답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질 것 같았습니다 처음부터 공격이라도 좀 빨리 빨리 하던가 속 터지더군요 그런데 이번에 손흥민을 빨리 뺀 것이 문제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차라리 조금 늦게 출전해서 풀타임을 뛰는 게 좋지 않을까 싶으네요. 그러면 더 승률이 높아질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번 월드컵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역시 선수들의 투혼과 정신력 때문에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1,2차전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고 선수단의 분위기도 함께 뭉치는 상황이기 때문에 16강 정도까지 기대하고 예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