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혼자 살다 보니 치킨을 먹으면 항상 남는 것 같습니다. 구운 치킨은 다시 조리해도 어느 정도 맛있는데, 튀긴 치킨은 눅눅해서 정말 맛없더군요. 먹다 남은 튀긴 치킨 어떻게 맛있게 먹을 수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해결사
제가 여러가지고 실험을 해보았는데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오히려 수분이 다 빠져서 맛없습니다. 그럴바에는 그냥 드시는게 좋구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면 그나마 바삭함을 유지할 수는 있습니다. 다만 너무 태운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그래서 치킨은 바로 먹거나 냉장보관하지말고 실온에 두고 빠른 시일에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기
남은 튀긴 치킨은 에어프라이어에 180도에서 5~10분 정도 돌리면 바삭함이 돌아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없다면,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약한 불에서 치킨을 데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치킨을 잘게 잘라 볶음밥이나 치킨 샐러드로 활용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