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혈액 순환이 안돼서 인지 손등 발등에 살이 없는데ᆢ다른데 말고 손등 발등만 통통해질수 없나요?
손등 발등에 살이 없고 가죽만? 남아
힘줄도 튀어 나오고 보기가 좋지않다했더니ᆢ식단으로 피하지방을 늘리라고 하는데ᆢ다른데 말고 손등 발등만 살이 오를수있는 영양제나 식단
지압법등 방법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신체의 어느 한 부위에 살을 찌우는것은 거의불가능합니다. 건강하게 체지방을 찌우는 방식으로 비정재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식단을 구성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식을 먹는다고 해서 특정 부위만 살이 찌게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